- 게임 산업이 분산화됨에 따라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은 디지털 신원, 자산 및 소유권을 플레이어의 손에 가져올 수 있습니다.
- 이것이 현대 비디오 게임이 다양한 새로운 디지털 환경과 가치 창출 형태에 적합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도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이러한 게임은 또한 최근의 발전, 즉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의 융합이 증가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X10 Legends에서 플레이어는 NFT 전리품 상자의 다양한 카드 팩을 구입하거나 수집하여 다양한 희귀도의 좋아하는 중국 무술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와 카드를 업그레이드하거나 클랜에 가입하면 플레이어의 전투력이 증가합니다. 더 높은 총 전투력으로 플레이어는 게임 기본 토큰인 XTL 및 SHL과 같은 더 많은 보상을 채굴할 수도 있습니다. 이 현상은 블록체인 업계에서 “플레이 투 어벌(play-to-earn)”이라고도 합니다.
중앙 집중식 가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게임 산업의 엄청난 성장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거의 30억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으며, 전문 게임을 둘러싼 전체 인프라가 있습니다. 그들 중 최고는 선수로 간주됩니다. 급여를 받는 팀원으로 고용되고, 토너먼트에서 상금을 공유하고, 수익성 있는 후원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Twitch 또는 YouTube Gaming과 같은 시청률 플랫폼에서 게임을 하여 자신의 실시간 스트림으로 수익을 창출합니다.
BITKRAFT Ventures에 따르면 비디오 게임은 현재 3,360억 달러 규모의 산업으로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지적 재산을 차지합니다. 게임이 선형 TV, 주문형 엔터테인먼트, 영화 및 음악을 앞서는 세계 최대 미디어 범주로 성장함에 따라 특정 특성도 함께 발전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거의 모든 게임 기반 경제 활동이 중앙 집중화되어 개발자와 퍼블리셔에게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것에 대한 권리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비즈니스 사례는 게임 내 콘텐츠, 디지털 항목 및 구독 판매에서 생성된 수십억 달러를 포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대다수의 플레이어가 경로를 따르지 않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이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전문화의.
소유권과 이익 공유에 대한 역사적으로 보호된 이 모델은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지속되어 왔지만, 소위 ‘돈 벌기’ 게임이 등장하면서 변화의 정점에 섰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디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진정한’ 디지털 자산을 획득하고 소유할 수 있으며, 이 자산은 게임 외부에서 자신의 재량에 따라 판매할 수 있습니다.
Play-to-earn은 플레이어의 손에 디지털 신원, 자산 및 소유권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개인이 디지털 환경에 상당한 시간, 관심 및 개인적 투자를 할당하려면 디지털 존재 및 상품의 내구성과 경제적 견고성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초기 구현은 이것이 암호화를 사용하여 디지털 신뢰와 가치의 분산 저장을 보장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로 실제로 달성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블록체인은 이미 금융에서 예술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비디오 게임도 예외는 아닙니다. Play-to-earn 게임은 가치 창출의 기반으로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또는 NFT) 형태를 포함한 블록체인 기술에 의존합니다. NFT는 고유하고 교환할 수 없는 디지털 자산에 대한 디지털 방식으로 보호된 소유권 주장입니다. 실제로 NFT는 가상 세계 내에서 캐릭터, 아이템, 토지, 디지털 의류와 같은 장식용 개인화 기능 등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게임을 아주 잘 함으로써 가장 가치 있는 아이템을 ‘얻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실제 돈으로 팔 수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이 게임에서 발견되는 중앙 집중화를 본질적으로 완전히 제거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전히 NFT로 거래되는 자산을 정의, 발행 및 제한하기 위해 퍼블리셔의 권한이 필요합니다. 오히려,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의 가장 큰 약속은 디지털 자산의 생성, 소유 및 교환을 위해 시장을 분산화할 수 있는 잠재력과 이러한 시장이 전통적인 경제 및 명목 화폐와 연결될 때 생성되는 잠재력에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디지털 시간, 노력 및 수입을 실제 세계의 가처분 소득으로 이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