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술

메타버스 게임인 MetaTube에 대한 일반 소개.

이 기사의 목적은 메타버스 게임인 MetaTube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를 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는 세계관 이야기, 예술 스타일, 전투 모드, 역동적인 경제 모델, 게임 플레이 및 사회적 경향을 다룹니다.

  1. 세계관 설정

게임의 세계관에서 인간 문명은 발전하고 다른 문명을 찾고 있습니다.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수백만 명의 사망자를 낸 세계적인 반란이 있은 후, 태양계를 휩쓴 기이한 소동이 있었고, 안정적이고 사라지는 모든 크기의 웜홀이 갑자기 곳곳에 나타났습니다.

불멸의 핵심기술을 관장하는 ‘두 번째 책’의 사람들은 웜홀로 이어지는 평행우주를 발견했다. 그곳에서 인간은 영혼과 협력하여 적 ‘성운 포식자’와 싸우고 두 미래를 위해 싸울 방법을 찾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세계관에서 인간의 역할을 맡게 되며 플레이하려면 스프라이트와 협력해야 합니다.

  1. 아트 스타일

우리 아트 팀은 게임의 주요 아트 디자인에 가장 최신의 적응 가능한 스타일을 채택하여 품질과 비용 사이의 균형을 달성하려고 노력합니다.

시나리오

사실적인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이 장면은 사용자에게 현실감을 주어 플레이어가 밤의 도시에서 실제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역할

현실적인 사이버펑크 스타일. 역할 구성은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므로 사용자가 자신의 얼굴을 만들 수 있는 기능과 아우터 및 액세서리의 간단한 모양 사용자 지정 기능을 초기 단계에서 적당히 개방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나중 단계에서 의수 재건 및 기타 게임 플레이의 역할을 열 수도 있습니다.

스프라이트

스프라이트 모델링에는 만화 스타일과 사이버펑크 요소가 포함됩니다. 진화를 통해 엘프를 애완동물과 같은 캐릭터로 만들고 싶습니다. 진화 과정에서 엘프의 모습도 귀여운 애완동물에서 함께 싸울 수 있는 잘 생기고 믿을 수 있는 팀원으로 바뀝니다.

UI

평평하고 기술적인 우리의 임무는 사용자에게 가능한 한 많은 사실감과 기술을 만드는 것입니다.

특수 효과

손으로 그린 ​​기술 바람, 우리의 특수 효과는 리그 오브 레전드 스킬 특수 효과를 참조하여 플레이어에게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1. 배틀 모드

이 게임은 전통적인 턴제이며 초보자를 위해 자동 전투와 같은 편리한 보조 기술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수는 최대 5V5 매치를 지원하므로 많은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캐릭터마다 속도가 고정되어 있으며, 속도에 따라 최종 공격 순서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한 캐릭터 A의 속도가 1이고 다른 캐릭터 B의 속도가 3인 경우 촬영 순서는 B — A가 됩니다. 물론 이것은 가장 간단한 예일 뿐이며 더 많은 것에 대한 공통 타임라인을 준비하겠습니다. 복잡한 경우.

전투 전략은 이 핵심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캐릭터는 속도, 공격 또는 방어가 될 수 있습니다. 한 능력(공격, 방어, 속도)의 캐릭터 값이 너무 높으면 다른 능력의 값도 그에 따라 감소합니다. 그러니 소대를 조심하십시오. 간단한 예를 들자면 강력한 방어형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하여 데미지를 흡수하고, 강력한 공격형 캐릭터를 후면에 배치하여 메인 출력을 낼 수 있습니다. 쉽죠?

  1. 동적 경제 모드

기본적으로 게임은 순환하는 전체 자원의 양을 제어하기 위해 다양한 상호 작용과 성장 중 소비를 강조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 간의 차이점에 초점을 맞추고 플레이어가 필요에 따라 서로 상호 작용하도록 권장합니다. (예: 플레이어가 화폐로 희귀 아이템이나 장비를 살 수 있는 거래 시장을 여는 것). 이것은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받았을 때 두 가지 선택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두 번째는 시장에 가서 소품을 판매하여 직접적인 금전적 이익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1. 핵심 게임 플레이

지금 우리의 핵심 게임플레이는 spr ites 에 관한 것 입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AR을 사용하여 애완 동물을 잡을 수 있으며 애완 동물은 정식으로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특정 훈련을 거쳐야 합니다. AR 애완 동물 캡처는 특정 캡처 도구의 사용이 필요하며 캡처 도구는 여러 수준으로 나눌 수 있으며 플레이어 DIY 재배, 변환, 거래, 늦은 확장을 지원하여 기본 기능을 달성하기 위한 초기에만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주변에 Sprite가 생성되면 해당 알림이 표시됩니다. AR 기능을 열면 해당 Sprite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캡처 프로세스 및 결과는 무작위입니다.

포획에 성공한 후 훈련할 수 있으며 주로 업그레이드, 고급, 돌연변이, 기술 학습, 먹이 주기, 휴식 2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러한 방법의 난이도는 다양합니다. 레벨업 및 먹이주기는 경험치를 획득하여 달성할 수 있으며, 레벨업 및 제련에는 특정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변형 및 기술 학습은 무작위이지만 결과는 더 놀라울 수 있습니다.

그 후, 당신은 엘프 전투를 싸울 수 있습니다. 최대 5V5까지 지원되며, 휠과 BP는 추후 도입될 예정이다. 한 쪽의 모든 건강이 0으로 감소하고 다른 쪽이 아직 살아 있는 엘프가 있을 때 승리가 선언됩니다. 스프라이트는 일반 공격, 기술 및 특수 능력을 기반으로 공격합니다. 스프라이트는 명령에 따라 플레이어가 제어하거나 자동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세계관, 아트 디자인, 전투 시스템, 경제 모델 및 핵심 게임 플레이에 대한 기본 설명을 제공합니다. 저희 게임인 MetaTube에 관심이 있으시면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 

MetaTube World 소셜 링크:

웹사이트: http://meta.zktube.io/

텔레그램: https://t.me/MetaTubeWorld

디스코드: https://discord.gg/YN43V2N5Rc

트위터: https://twitter.com/MetaTubeWorld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uAmMsNzuJCS1yvHkOOWoz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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